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사이트 You Should Know

Blog Article

들어앉는 금액은 언니들마다 다르지만, 보통 풀출했을 때 자신이 버는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이 아니면 스폰을 받지 않는다.

재초 : 이미 초이스를 보러 한번 들어갔던 방에 손님이 어떤 아가씨를 앉힐지 정하지 못해서 손님의 요구에 의해 다시 한번 초이스를 보는 것을 뜻한다.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애비: 룸 업소에서 아가씨를 총괄하는 담당 상사를 부르는 이름. 보통 영업진은 애비, 아가씨는 새끼라고 부른다.

사장이 손님 숫자만큼 아가씨를 맞춰줄 수 없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이 손님을 보내기도 한다. 중소형 가게는 특히 아가씨가 모잘라서 오비하는 경우가 꽤 있다.

개요 대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업소이며 불법이다. 일본 위키에서는 여 대 생 딸 딸이 방 의 준말이라고 서술되어 있다. 업계에서는 핸드 플레이의 약칭인 '핸플' 이라는 용어를 더 핸플 사이트 널리 쓴다.

몸면접 : 몸면접이란, 특히 기타업종에서 면접을 보러 온 성노동자를 대상으로 업소를 관리하는 실장이 섹스를 요구하는 것이다. 면접이라는 이름으로 네가 일할 때 얼마나 매력있고, 손님에게 잘 팔릴지 보겠다며 실장이 자신과의 섹스를 종용하려 든다.

블랙 :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https://www.handple.biz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.  

사우나를 개조한곳? 으로 여러명이서 https://www.handple.biz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핸플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      공사&작업

☆ 아품 : 스페셜할 때 사용하는 액체로 로션과 비슷합니다. 일종의 윤활제입니다.

(립카페) [강남-스토리](키스방) [천호-엘르](립카페) [강남-비엔나](핸플) [신촌-아레나](립카페) [안산-유비]

물론 아가씨 박스   보통 다른 업소나 구좌들을 대리고 올때 박스가 얼마냐라고 한다  

☆ 얼사 : 얼굴에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.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있습니다.

오버사절 : 외국인 성노동 여성을 구하는 성구매자가 비자기간이 지나지 않는 성노동 여성을 구한다는 뜻이다. 오버는 비자기간의 오버를 뜻한다. 초성으로 ㅇㅂ라고 많이 쓴다.

Report this page